
타임박싱은 일정을 컨트롤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시간 관리 전략 중 하나입니다. 타임박싱을 사용하면 간단한 작업에 긴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미루는 습관을 극복하고, 떨어진 생산성을 되찾고,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아기였을 때 우랜드 동쪽 신비로운 숲속에 버려져 있는 걸 제이크의 부모님이 발견했다. 하지만 처음에는 핀을 이상한 미꾸라지의 한 종류로 생각했고, 삶아 먹을 요랑이었다. (그래서 핀은 지느러미라는 뜻의 `핀`으로 불러졌다.)핀에게 지느러미 대신 허약하고 프레첼처럼 구부러진 팔다리가 달린 사실을 발견하곤, 핀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개인의 생산성을 촉진하거나, 팀의 업무를 조율하거나, 미팅을 촉진하는 등 타임박싱을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궁극적으로 던져야 할 질문은 '타임박싱을 사용해야 하는가?'입니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실수를 줄이고, 반복되는 작업에 사용되는 시간을 줄이세요
참고로 이름을 바꾼 이유가 재밌는데, 그냥 펜들턴 워드 본인이 자기 이름이 아이들의 청바지나 티셔츠 등 캐릭터 상품에 떡하니 박히는 게 싫어서 그랬던 거라고.(...)
핀과 제이크가 엔카이리디언이라는 영웅을 위한 마법서를 찾기 위해 여러 관문을 통과한다.
누가 어떤 업무를 언제까지 완료할지 알고 있으면 팀원의 업무량을 더 잘 파악하고 업무의 우선순위를 효과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 또는 팀용 타임박스를 설정하기 위해 캘린더에서 해당 업무를 수행할 시간을 확인합니다.
소형 컴퓨터를 삼켜 오토튠 노래를 부르던 핀에게 지글러가 다가오고, 핀과 제이크는 지글러를 집으로 데려와 애완동물로 삼게 된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이 외에도 전생인 쇼코 또한 버블검의 친구였고 버블검도 타임핀 그걸 알고 있기에 연인인 마셀린을 제외하면 버블검이 살아가는 삶의 비중에 비해 심리적인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 인물이다.
제이크가 레이디 레이니콘에게서 배운 한식을 아침식사로 차려준 일이 있었다. 그러나 핀은 냄새가 이상하다며 먹지 않았다. 된장국 냄새가 원인인 듯.
그러나 결국 피날레에서 핀과 헌트리트 위자드는 결국 이어지지 않았으며 제작진이 무리하게 헌트리스 위자드를 주연급 위치로 올리려 한 탓에 핀의 연애라인이 완결되지 않은 느낌이 나게 되었다. 후속작인 피오나와 케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에서 어른이 된 핀이 사이먼과 숲 속에서 어울린 후 헤어질 때 헌트리스 위자드와 놀다 간다고 숲으로 돌아간 걸 생각하면 어째 저째 이어지긴 한 듯. 팜월드 세계에서 헌트리스 위자드와의 자식도 여럿 있는 걸 보면 헌트리스 위자드가 핀의 공통적인 애인임에는 확실해 보인다
능력은 파멸과 혼돈. 차원같은 거대한 공간을 포함한 모든 것을 혼돈으로 몰아넣어 이 세상에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던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 전지전능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추측된다. 골브가 무언가가 존재했던 시간선까지 지워낸다면, 그 무언가는 다시는 이 세상에 있을 수 없으며 타임 룸의 소원의 관리자인 초월적 존재인 프리즈모마저도 되살리거나 불러낼 수 없다. 그 프리즈모마저도 골브의 힘에 못 미친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다.